받고 샴푸했더니 이정도 컬이 생겼습니다.(펌이 된 상품 산거 아닙니다)
문의했더니 인모라 어쩔 수 없고 자연곱슬이라고 합니다. 가발을 참 잘 만드신 것 같습니다. 자연곱슬 머리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머리칼이 한가닥씩 부스스하지 않고 펌한것 처럼 컬이 뭉쳐서 잘 살아있습니다.
그러나 처음 받았을 때는 드라이가 되어 있어 직모인줄 알고 반품하지 않고 세척했는데 갑자기 펌을 한 것마냥 컬이 있는 가발이 되니 저는 당황스럽습니다.
제품이 이정도씩이나 되는 곱슬이면 처음부터 드라이를 하지 않고 곱슬 상태로 보냈으면 반품하든 쓰든 선택 했을텐데 이미 세척을 해버려서 반품도 안된답니다. 원래 가발은 내 머리에 맞게 스타일링을 해서 써야한다고 조언하시던데 저는 컷트, 염색정도나 해서 맞추는 줄 알았지 제가 직접 매직까지 해야하는 줄 몰랐습니다.
한달에 한번정도 가발을 세척하니 세척 시 마다 드라이 또는 고데기를 사용해서 머리를 펴서 쓰라고 고객센터에서 얘기 들었는데 롤빗 드라이는 잘 하지도 못하고 판고데기는 집에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습니다.
결론적으로 AS해주시긴 했지만 상품 구입하실 분들 중 직모를 원하신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게 정상제품이라 하셔서 저도 정상제품에 대해서 솔직한 후기 남깁니다.
그리고 색상에 대해서도 특별히 염색 안된 가발을 보내달라고 지정하지 않으면 자연검정이란 염색한 특유의 색이 있는 새카만 색이 옵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받고 회사에서 급하게 써본거라
정확하게 맞추지도 못했어여
아직 익숙해질려면 좀 시간이 걸릴것같긴한데
너무 만족해여
정말 내 머리가 이렇게 휑할줄 몰랐는데 ㅠㅠ
직원분이 머리 사진찍어준거 보고 정말충격을 먹었어요 ㅠㅠ 제가 제 뒤통수 볼일이 없자나여
첫번째 주문은 실패해 반품했지만
두번째 주문은 상담을 해서 그런지 실패하지않았어요
역시 전문가와 상담이 정답이였어요
다른거도 데일리로 주문할 예정이에요 너무 좋아요
편하다고 해서 구매하면서 10개는 넘 많은거 아닌가 했더니
뚝뚝 잘 부러져서 묶음으로 판매하는군요.
부러져서 핀 하나 날렸네 문제가 아니라
바쁜 아침에 빨리 나가야 되는데 부러지면 진짜 답도 없고 짜증납니다.
간단히 교체할 수 있는게 아니니까요.
오늘은 외부에서 고쳐쓰는 중에 뚝 부러졌네요. 하....
핀 교체하면 한달~한달반만에 다 부러지는거 같아요. 너무 약합니다.
이번에 보니 신형이 나왔던데 개당 3000원요?????
태생적으로 절대 부러지지 않는다는 아닐텐데 기존 핀의 3배고 철제핀의 15배라니.... 참 너무합니다.